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페이스북 차단 확인법 누가 나를?

페이스북 차단 확인법 누가 나를?


안녕하세요 요즘 많은분들이
페이스북 꽤나 많이 하시더라구요
사실 예전에 이미 붐이 끝난 줄 알았던 SNS지만
이렇게 지금까지 핫할줄 저도 몰랐습니다



이런거보면 제가 참 한박자가 느린것같아요
요즘 젊은 청소년들은 페이스북 메시지를
메신저처럼 사용한다고 들었습니다
그래서 많은 학생들은
페이스북 차단 확인법을 궁금해 한다고 하더라구요
누가 나를 차단했는지
이정도는 솔직히 누구나 궁금할 것 같습니다


페이스북 차단 확인법 가장 정확한
방법으로는 이메일을 만들어서 새로운
페북 계정을 만드는 것이 있습니다
만약 내가 A라는 친구의 타임라인을 들어갔는데
그 타임라인의 사진이나 글이 안보이다면
내가 차단을 당했을 확률이 가장 크답니다
그 확률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
그리고 그 의심을 한 뒤 내가 다른 이메일계정을
만들어서 A의 타임라인에 들어갔을때
그 타임라인의 사진들이 보인다면
나는 그 친구에게 차단이 된 것 입니다


페이스북 차단 확인법 이 방법이 가장 가능하답니다
내가 메일을 하나 만들고
그 새로운 계정으로 차단 당했을까 아닌가?
긴가민가 한 친구의 타임라인에 들어가면 된답니다



타임라인의 내용이 보이지 않는다면
사실상 차단을 당했을 확률이
가장 높다고 보시면 돼요
왜 갑자기 타임라인 내용이 안보이겠어요
하루아침에 안보인다면 백프로 차단 방법입니다



페이스북 차단 확인법 저는 제가 예전에
다툰 친구의 타임라인에 들어갔는데요
다행히 차단은 안당했더라구요



차단하는 것도 귀찮은데 그 귀찮음을
감수하면서까지 그 친구에게 내 일상을
보여주고싶지 않다면 정말 사이가 그만큼
많이 안좋다는 거겠죠



오늘 제가 알려드린 페이스북 차단 확인법
이마저도 귀찮습니다
단 계정 하나를 새로 만들어야 한다는 것 자체가
솔직히 귀찮은일이니까요
그래도 궁금하다면 꼭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